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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레스 하이브리드는 기존 가솔린 모델의 단점이었던 승차감, 정숙성,주행성능을 개선하면서 기존과 달라지지 않았던 디자인에 대한 아쉬움을 없앴다.


하이브리드 모델로 3년 전 토레스의 영광을 또다시 재현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토레스 가솔린 모델에 이어 다시한번 절박함, 절실함, 간절함이.


서울 성북동의 가파른 언덕을 지나 일산 자유로까지 이어지는 시승 구간에서 새롭게 단장한 크라운 크로스오버는 정숙함, 안정성, 고속주행 성능까지 두루 갖춘 토요타의 새로운 플래그십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16세대 크라운은 기존의 3박스 세단 구조를 탈피한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스타일이다.


자율주행 성능을 높이려면 더 정밀한 센서가 필요하고, 센서가 받아들이는 데이터를 신속히 처리하려면 더 우수한 시스템온칩(SoC)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대규모 소형·고용량 MLCC가 탑재되는 것이다.


iM증권에 따르면 자율주행 레벨 단계에 따라 필요한 MLCC 수가 증가한다.


이앙기에서 요구되는 강한 마력(24마력)의 신형 엔진을 탑재하고, 주행용 HST 모터 용량을 높여주행성능을 강화했다.


이뿐만 아니라 작업 후 바로 접고 이동이 가능하고, 운반과 보관이 모두 편리한 접이식 식부부를 설비한 가운데 수납이 가능한 사이드 스텝을 추가, 모 보급을 용이토록 했다.


# 대동 'DRP 시리즈' 운전자 혼자 모판작업까지 척척 # 얀마농기코리아 실시간 위치추적 RTK 장착 'YR6DA-R' 눈길 # 한국구보다 대형 작업 최적화 프리미엄 'KNW10SF' 주력 # TYM 자율주행 성능국가 인증 1호 'RGO-690' 위용 이탈 거리 4cm 이내 신호 끊김도 최소화 20마력대 'ERP60D' 동급 대비 최대 토크 고정밀.


# 얀마농기코리아 실시간 위치추적 RTK 장착 'YR6DA-R' 눈길 # 한국구보다 대형 작업 최적화 프리미엄 'KNW10SF' 주력 # TYM 자율주행 성능국가 인증 1호 'RGO-690' 위용 # 대동 'DRP 시리즈' 운전자 혼자 모판작업까지 척척 줄 간격 일정히 유지 운전자 피로도 줄여 'YR6DZTAR' 등 밀묘 이앙기 출시 비용 절감 등 장점.


# TYM 자율주행 성능국가 인증 1호 'RGO-690' 위용 # 대동 'DRP 시리즈' 운전자 혼자 모판작업까지 척척 # 얀마농기코리아 실시간 위치추적 RTK 장착 'YR6DA-R' 눈길 # 한국구보다 대형 작업 최적화 프리미엄 'KNW10SF' 주력 유압식 수평제어로 모 반듯하게 심어 직진·내구성 향상 'RGO-660'도 선봬 밀묘 소식재배.


롱레인지 AWD는 듀얼 모터 기반의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춰 보다 강력한주행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최대 476km의 주행 거리와 5.


4km/kWh의 전비를 기록하며, 가속력은 0-100km/h 기준 약 5.


또한 슈퍼차저 최대 출력도 250kW로 RWD의 170kW 대비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테슬라 뉴 모델 Y의 국내.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최고 시속 322km로 질주하는 포뮬러 E 차량에 장착된 GEN3 에보 아이온 레이스의주행 성능을 강조했다.


고속 주행 상황에서의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 등을 부각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브랜드 필름에 ‘ELECTRIFIED’라는 슬로건과 컴포짓 로고를 함께 공개했다.


자율주행 성능을 높이려면 더 정밀한 센서가 필요하고, 센서가 받아들이는 데이터를 신속히 처리하려면 더 우수한 시스템온칩(SoC)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대규모 소형·고용량 MLCC가 탑재되는 것이다.


내덕힐스테이트라씨엘로


iM증권에 따르면 자율주행 레벨 단계에 따라 필요한 MLCC 수가 증가한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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