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차정환 OCI홀딩스 대외협력실 상무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은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자리 잡았다"면서 "OCI홀딩스는 ESG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을 추진해 나가겠다"고말했다.
수영구 관계자는 “연고지에서 개최되는 첫 대회에서 우승해 전국에 명성을 떨친다는 각오로 브레이킹팀이 열심히 훈련에 임하고 있다”고말했다.
열정 있는 이들이 마음껏 끼를 펼칠 수 있게 비보이를 고용해 팀을 만든 것”고말했다.
수영구는 2008년부터 태권도 실업팀도 운영 중이다.
이어 “떨어진 에어팟을 보면서 (선우가) ‘내 에어팟’이라고 모두에게 들리도록 크게 얘기를 했지, 몇 발짝 되지 않는 곳에.
그러면서 나나는 “잘못 본 걸 수도 있어, 누구나 어떠한 상황에서 오해받을 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는 거니까”라고말했다.
“그래서 영상을 다시 보고 다시.
이 시장은 "시민의 독서와 도서관 사랑은 용인의 문화품격을 높이는 것과 직결되는 만큼 도서관과 독서 인프라 확충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했다.
용인특례시는 시민이 독서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4월 한 달 동안 18개 도서관에서 총 106개의 '도서관 주간' 행사 프로그램을.
이 의원은 "산불은 시의적절한 초기 대응이 조기 진화 관건"이라며, "행정구역 기준을 넘어 산불 확산속도와 대형화 가능성을 고려한 산림청 중심의 지휘 체계와 다수 시군에 걸친 산불에 대비한 선제적·일원화된 통합지휘본부 시스템 마련이 시급하다"고말했다.
잠잠·아부 슈크 난민캠프에는 약 70만명이 머무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말, 수단 군부는 수도 하르툼을 탈환하면서 수단 내전 약 2년여만에 대통령궁을 되찾았다.
최근 정부군이 수도를 비롯한 중부 일대를 연달아 탈환했고, 밀려난 RSF는 다르푸르 등 서부 일대에서.
예방하기 위해 오탁방지막 설치 대상지가 추가로 필요하면 예산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경곤 경상북도 기후환경국장은 "이번 예산 지원을 통해 산불 피해지역의 지방하천에 대한 오염을 최소화해 산불 피해를 당해 힘들어하는 주민들에게 2차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말했다.
재가급여 중 이용률이 높은 주·야간보호(데이케어센터) 보장도 신설했다.
윤점숙 총국장은 “매년 보험사업에 힘써주시는 영암농협에서 1호 가입이 이루어져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며 “올해도 전남총국은 농축협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말했다.
당진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상록수'가 지닌 의미를 되살려 가족이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나무 심기를 통해 탄소중립 실천이라는 환경적 가치까지 더하고자 했다"고말했다.
나무 심기 행사 후 면천읍성 일원에서 열린 '또봄면천' 행사에서, 합덕수리민속박물관 직영 프로그램인 △면천군수 박지원의.
정석주 경북온라인학교 교장은 "경북온라인학교는 단순한 강의 제공을 넘어 교사와 강사 모두의 전문성 향상을 통해 학생 중심의 교육 환경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맞춤형 연수와 실습 중심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미래형 공교육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고말했다.